번역공증 없이 韓운전면허증 교환

퀘벡주 최근 공지…온타리오주는? 퀘벡주에서는 한국 운전면허증을 교환할 때 번역 공증이 필요 없다 퀘벡주에서는 한국 운전 면허증을 교환할때 번역 공증이 필요 없다 한국 면허증 샘플 한국 일보 자료 사진 반면 온주와 …

중국 등 아시안 밀입국 10배 급증

▶ 작년 3만7천명 체포 ▶ 보트로 밀입국 시도▶멕시코서 8명 사망 지난해 텍사스주 리오그란데강 인근 국경을 넘어 미국으로 불법 입국하려던 중국인들이 국경수비대에 적발돼 조사를 받고 있다. [로이터] 최근 중국인들의 미국 불법 …

캐나다 이민 신청비 4월 말부터 인상된다

캐나다 영주권(PR) 신청시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가 이달 말 또 한 번 인상될 전망이다. 2일 연방 이민국(IRCC)은 현재의 물가상승률과 캐나다 경제성장률 상황을 고려해 예비 이민자들의 이민 신청 비용을 추가 인상한다고 밝혔다. …

이민 및 시민권 신청 수수료 오늘부터 인상

이민서비스국 USCIS의 이민 및 귀화 신청에 필요한 수수료가 오늘 (1일) 인상됐습니다. 수수료 인상은 지난 2016년 이후 처음으로 이민서비스국 운영 비용 상쇄를 위한 조치입니다. 김신우 기자가 보도합니다. [리포트] 영주권이나 시민권 신청에 …

위기 빠진 캐 노동시장 , 이민자가 이끈다

이민자 노동 참여율, 캐나다 태생자에 2% 앞서베이비부머 은퇴로 노동력 위기….. 이민자가 매워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와 고령화로 위기에 빠진 캐나다의 노동시장을 이민자가 이끌고 있다는 보고서가발표됐다. RBC ( 캐나다 로열은행 ) 가 …